전문가 팁으로 쉽게 만든 상업용 부동산

2020. 6. 14. 05:17카테고리 없음


전문가 팁으로 쉽게 만든 상업용 부동산



비록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, 그것은 또한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.


당신은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! 상업용 부동산의 소유자가 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, 이 기사는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가게 할 것이다!



구매자나 판매자라면 협상하는 게 중요하다.


반드시 발언권이 있고 부동산에 대해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


부동산에 큰 투자를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인은 인근 고용주의 확대 또는 위축, 지역 소득 수준, 실업률이다.


대학과 병원 근처에 위치한 부동산은 지속적으로 높은 가치를 가질 것이고, 그것은 더 빨리 팔릴 것이다.




그 장소의 디지털 사진을 찍어라.


카펫 얼룩이나 벽에 난 구멍과 같은 모든 결함을 사진에 포함시키십시오.




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좋은 출발점은 온라인에 접속하여 새로운 투자자와 숙련된 전문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의 보물창고를 뒤지는 것이다.


훌륭한 지식 기반을 갖추면 확신을 가지고 구매 과정의 모든 부분을 완료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게 되어, 확실한 의사 결정으로 이어질 것이다.




상업용 부동산 위치를 다루는 것이 전부다.


그 부동산은 어떤 종류의 동네에 있니? 또한 유사한 영역의 성장에 대해서도 살펴보십시오.


당신은 상승세를 타고 있고 앞으로도 적어도 10년 동안 계속 성장할 지역을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.




사업을 하고 있을 수 있고 궁극적으로 이윤을 확보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하더라도, 추가 달러를 얻기 위해 가격을 꾸미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.


무엇이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인가에 관한 한 많은 변수가 있다.




(필요한 대로) 부동산을 검사할 때는 검사자의 자격을 항상 요구하십시오.


이는 해충 제거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주목해야 하는데, 실제로 이 지역에서 일하는 비면허자들이 많기 때문이다.


이렇게 하면 판매 후 두통을 피할 수 있다.




상업적으로 임대되어야 할 부동산은 견고하게 지어지고 디자인이 단순한 것이어야 한다.


이러한 공간들은 잘 유지되는 어떤 것에 끌리는 유료 세입자로 빠르게 채워질 가능성이 더 높다.


그것들은 또한 좋은 수리를 유지하기가 더 쉽고 수리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, 당신과 당신의 세입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어느 동네에서 상업용 부동산을 살 것인지 생각해야 한다.


만약 당신이 좀 더 부유한 동네에서 그것을 구입한다면 당신의 사업이 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.


왜냐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의 주머니가 조금 더 깊기 때문이다.


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덜 부유한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면, 당신은 부유한 동네에서 사업을 시작해서는 안 된다.




만약 당신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고 가능한 최고의 거래를 찾고 당신의 재산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투자가가 될 것이다.


집요해야 한다는 것도 사실이다.


당신에게 주어진 충고를 사용함으로써, 당신은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 구입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.